
<p>[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의 저도수 RTD 보드카 브랜드 KGB에서 국내 출시 18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KGB 글로우 레몬(KGB Glow Lemon)’을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
<p>
<p>KGB 글로우 레몬은 KGB만의 유니크한 감각을 보여주는 붉은 색 패키지로 꾸며졌다. 패키지 중앙에 별 모양과 이어지는 별자리로 KGB의 키 비주얼을 강조했다. 특히 ‘네비게이트 더 나이트’를 브랜드 테마로 밤하늘의 별자리를 수놓은 듯 꾸민 KGB 글로우 레몬은 UV 빛을 받으면 형광으로 빛난다.
<p>
<p>KGB 글로우 레몬은 ‘KGB 레몬’과 같은 맛으로 여름철에 잘 어울리는 산뜻한 레몬 향과 보드카가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상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5도다. 올 여름 젊은 소비자들이 집중돼 있는 번화가 중심의 맥주 전문점과 클럽, 라운지 등에서 한시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p>
<p>KGB 관계자는 “여름에 다양하게 열리는 파티나 페스티벌에서 트렌디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젊은 층의 니즈를 반영해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한정판 패키지와 함께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p>
<p>한편, 국내 대표 RTD(Ready To Drink) 브랜드로 꼽히는 KGB는 출시 이후 이노베이션 및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은 KGB 레몬, KGB 자몽, KGB 애플앤페어가 있으며 톡 쏘는 탄산의 청량감과 향긋한 과일향이 어우러진 깊은 맛이 특징이다.
<p>zinysoul@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