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도희 기자/권보경 대학생 기자] 드디어 여름이 찾아왔다. 여름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워터파크와 해수욕장! 두툼한 허벅지와 팔뚝살, 뱃살은 빼고 싶은데 시간이 없다면 이 기사를 주목해보자.
단국대학교 대표 복싱동아리 회장이 알려주는 쉽고 간단하지만 효과는 만점인 운동법이 여기에 있다. 따라하기 쉽다는 것은 직접 보장한다. 왜냐하면 기자가 직접 따라해봤기 때문이다.
허벅지살 빼는 ‘초초초간단’ 운동법 - 런지(Lunge)
허리를 굽히지 않고 일자로 빳빳하게 세운 채, 오른쪽 다리를 쭉 뒤로 뻗는다. 그 후 양 무릎의 각도가 90도가 될 때까지 내려간다. 이 때 오른쪽 무릎은 땅에 닿지 않아야 하고, 왼쪽 무릎은 안으로 굽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 한 쪽만 할 것이 아니라 다리를 바꾸어서 해줘야 한다.
힙업 시켜주는 ‘초초초간단’ 운동법 - 힙운동
무릎을 꿇고 앉은 상태에서 그대로 올라온다. 올라올 때 그냥 올라오는 것이 아니라 엉덩이에 힘을 빡 주면서, 엉덩이를 꽉 조여주면서 올라오는 게 포인트다. 손은 모으거나 아래로 내려도 괜찮다.
뱃살 빼는 ‘초초초간단’ 운동법 펭귄 abs
무릎을 세우고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상체를 들 수 있는 최대한 들어올린다. 시야는 배꼽을 보면서 팔은 앞으로 쭉 뻗고 버티기!
사진과 설명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이들 운동법은 정말 쉽고 간단하다. 운동을 힘들고 어렵다고 생각하면 더 하기 힘들다. 쉬운 운동도 꾸준히 하면 몸에 큰 변화를 가져다 준다. 평소 틈틈이 TV보면서 집에서 10분~20분 해본다면 여러분도 군살 없는 몸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군살없는 몸매 만들고, 워터파크의 여신이 되자.
tuxi01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