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영규 인턴기자] 종합 소프트웨어 기업 이스트소프트와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 줌인터넷이 ‘2017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오는 2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를 진행하며, 최대 40명 내외의 신입 및 경력 인력을 선발할 계획이다.
이스트소프트는 시스템 엔지니어, 보안SW 기술지원, 인공지능 및 딥러닝 R&D 등 ‘기술/개발 직군과 국내외 신사업 기획’, ‘UX설계 기획’, ‘인사/사내교육(HRM/HRD)', '영업, 브랜드 마케터’, ‘기획/지원 직군’의 인재를 모집한다.
보안 자회사인 이스트시큐리티는 ‘클라우드 및 보안 솔루션 영업’, ‘보안 기술 R%D', '병역특례요원’을 모집하고, 검색포털 ‘줌닷컴’ 서비스를 운영하는 줌인터넷은 검색 신기술 개발, 데이터, 분석, 서빙 플랫폼 개발 등 ‘기술/개발 직군’과 ‘디자인’, ‘기획’, ‘운영 직군’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분야 중 이스트소프트의 ‘인공지능 및 딥러닝 R&D' 분야는 병역 특례 산업기능요원 및 석사 이상의 전문연구요원이 지원 가능하며, 줌인터넷의 ’검색 신기술 개발‘ 분야 역시 전문연구요원(석사)이 지원 가능하다.
이스트소프트 및 자회사의 채용관련 내용은 이스트소프트(http://estsoft.recruiter.co.kr)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dlqjc34@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