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박해나 기자]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톱을 위한 주식회사 컨트롤의 네일 전문 브랜드 네일스네일이 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뷰티(셀프네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네일스네일은 손톱 영양케어부터 네일아트까지 모두 가능한 네일 전문 브랜드다. 이 브랜드의 독자적인 SCS시스템은 네일팁 사용 전 관리와 네일아트, 네일팁 사용 후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특히 네일스네일은 전문가에게 네일아트를 받은 것처럼 정교하면서도 세련된 신개념 셀프네일아트 키트를 선보였다. 꾸준한 네일 트렌드 연구를 통해 9가지 공정을 거쳐 0.15mm 두께의 고광택 초박형 젤네일스트립을 완성했으며, 200종 이상의 다채로운 디자인을 보유했다. 네일스네일 젤네일스트립은 KCL검사에서 납, 카드뮴, 크롬, 수은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고, SGS 항균력 테스트를 통해 99.9% 항균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네일스네일 젤네일팁은 다른 제품과 달리 재사용이 가능하다. 24개의 네일팁과 글루, 리무버, 파일, 팁패드, 우드스틱이 모두 포함된 올인원제품으로 실용적이며, 개별 취향에 따라 프리미엄 스퀘어타입, 내츄럴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초보자도 손쉽게 반짝반짝 빛나는 손톱을 연출할 수 있도록 간편한 셀프네일아트, 케어제품을 선보인 네일스네일은 홈쇼핑 론칭 후 9회의 완판을 기록했다. 온라인쇼핑몰 외 올리브영, 롯데백화점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편집샵 ‘라코스메띠끄’, 엘큐브,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크리마레, 이스타항공 기내 이스타샵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phn0905@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