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박해나 기자] 고객의 상황에 따라 1대1 맞춤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석률법률사무소가 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법률서비스(기업법무 법인회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석률법률사무소는 대구·경북 지역 법률사무소로 기업법무를 비롯해 이혼 및 가사, 형사·민사 전담 변호사가 의뢰인의 권리를 지킬 수 있도록 원스톱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다년간의 경력으로 다양한 승소 판결 이력을 자랑하는 각 전담 변호사가 의뢰인이 원하는 결과 도출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특히 해당 법률사무소는 채무 변제 및 회사 정상화를 위해 법인회생이 필요한 의뢰인에게 적합한 맞춤형 법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과정에서 전담 변호사는 의뢰인이 알아야 할 법률 지식 등을 제공하며 실질적으로 이뤄져야 하는 법인회생 신청 절차 및 보증서 발행 등을 돕는다.
이와 같은 석률법률사무소의 체계적인 법률 서비스와 원스톱 법률 컨설팅은 의뢰인이 서비스가 진행되는 동안 변호사를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석률법률사무소는 법인회생 외에도 다양한 법률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주부, 여성 등이 부담 없이 상담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문의도 지원한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phn0905@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