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마이크로 텍스쳐 타입의 가슴보형물, 벨라젤마이크로

입력 2018-04-03 10:53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인체공학기술이 더해진 가슴보형물 벨라젤마이크로가 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의료기기(가슴보형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벨라젤마이크로는 주식회사 한스바이오메드가 첨단 인체공학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선보인 차세대 가슴보형물이다. 한스바이오메드는 조직공학 연구소를 갖췄고, 향후 2022년 바이오 엔지니어링 분야의 세계 5대 기업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벨라젤마이크로는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자연스러운 건강미를 추구하는 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현재 500억 원 규모의 국내 가슴성형 시장에서 약 15% 정도의 점유율을 차지했다.

특히 벨라젤마이크로는 자연스러운 가슴모양과 촉감을 기대할 수 있고, 동시에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대덕테크노밸리에 위치한 한스대덕연구소(조직은행으로 미국 FDA에 등록)에서 직접 연구개발 및 생산되고 있다.

아울러 마이크로 텍스쳐 타입의 고강도 외피는 인체 친화적이며,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또한, 사후 관리 시스템으로 파열 등에 대한 교체 지원을 보장하는 워런티 제도를 도입해 환자와 의사 모두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벨라젤마이크로 관계자는 “확고한 안전성을 기반으로 더욱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감촉을 구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한 결과,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환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안전한 가슴보형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yena@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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