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광고주와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하는 와이더커뮤니케이션이 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광고경영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와이더커뮤니케이션(대표 김동남)은 기업이 원하는 목표 달성을 위해 마케팅 기획에 도움을 주는 온라인 마케팅회사다. 이 회사는 소상공인 및 기업들과의 WIN-WIN모티브로 광고주와의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와이더커뮤니케이션은 실무진이 직접 10여 년 이상의 오랜 경험과 마케팅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무료로 경영진단상태를 파악해주고 있다. 또한 100여 개의 기업을 진행한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기획 및 광고매체를 선정해준다. 주력 상품으로는 경영 컨설팅을 비롯해 홈페이지 제작과 키워드 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이벤트 관리 등이 있다.
이외에도 현재 라멘창업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어 지금까지 지역별로 프랜차이즈를 늘려가는 등 온라인 광고 및 라멘창업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아울러 실적에 초점을 맞춰 상업적인 광고상품을 제안하는 것이 아닌 고객사의 의견을 충분히 받아들이고 광고에 반영하자는 신념을 갖고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와이더커뮤니케이션의 김동남 대표는 “이번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일하는 모든 분과 동반 성장하기를 희망하며, 언제나 소비자 입장에 서서 기업과 고객을 연결해주는 온라인 전문 마케팅 회사로서 꾸준히 발전해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yena@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