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안전한 고품질 국내 주방가전·기구 브랜드, KOREA KING

입력 2018-04-03 11:0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거성월드의 독자적인 주방가전 브랜드 KOREA KING이 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주방용품(조리기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KOREA KING은 1984년 창업 후 33년간 소비재 개발, 제조, 무역 전문성을 쌓아온 ㈜거성월드의 주방가전, 기구 브랜드다. ㈜거성월드는 10여 년 전부터 앞으로의 안정적인 비즈니스는 독자 브랜드 강화에서 나온다는 믿음을 갖고, KOREA KING이라는 브랜드를 구축했다.

국내를 넘어 약 20여 개국에서 최고급 품질의 주방가전 및 기구 브랜드로 입지를 다진 KOREA KING은 견고하고 안전한 한국산 소비재만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판매 가격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했으며, 특히 자사 품질관리팀 충원을 통해 기존 업계와의 차별화를 이뤘다. 이 브랜드는 주방가전, 기구 제조과정에서의 철저한 품질 관리 원칙을 준수한다. 아울러 수출 이후 발생할 수 있는 대규모 피해를 예방하는 역할도 담당하고 있다. 

이외에도 현지 독점판매 회사들과의 실시간 피드백을 통해 매몰비용을 최소화했으며, 각 시장에 맞는 신규 주방가전, 기구 개발 분야에 강점을 갖고 있다. 오랜 경험을 살려 국내 제조 원료 및 협력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유지하고 있으며, 동남아시아 및 중동 시장의 개척자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KOREA KING 관계자는 “모든 소비재를 아우를 수 있는 탄탄한 브랜드로 국내 제조업체들의 수출과 경제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며 “2016년부터 지금까지 수행해 온 '전문무역상사' 역할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yena@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