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조화로운 미와 과학적인 미를 추구하며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Bocelle(보셀르)가 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의료(지방이식·흡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Bocelle(보셀르)는 탄탄한 의료 실력을 갖춘 의료진들로 구성돼 있으며 전문적인 종합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메디컬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현재 메디컬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국내 신사점 본원, 대구점, 제주점을 비롯해 중국 북경직영점 등 국내외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Bocelle(보셀르)의 대표적인 시술은 ‘줄기세포 지방성형’으로 안전성이 입증된 정품 줄기세포 추출기기를 사용한다. 이 방법은 자가혈을 이용해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기존 지방성형보다 높은 생착률을 얻을 수 있다. 또, 비교적 간단한 주사요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회복이 빠르다.
특히 줄기세포 지방성형은 FDA, KFDA의 승인을 받은 장비 사용으로 미용 성형은 물론 질병 치료까지 가능하며, 기존 PRP보다 최소 6~8배 이상 강력한 고농축 성장인자를 추출할 수 있다. 아울러 Bocelle(보셀르)는 미국 하버드 의과대학의 협력병원으로 선정될 만큼 줄기세포 지방성형 시술 분야에 대한 높은 전문성을 갖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전문적인 의료기술을 통한 줄기세포 안티에이징 치료 외에도 각 성형의 복구수술, 재건수술 등 난이도 높은 기술을 요하는 항목들을 진행한다. 그 결과, Bocelle(보셀르)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2017~2018) 지방이식·흡입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zinysoul@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