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플래그십 스토어 ‘플롭스’ 오픈 1주년을 맞아 5월 한달 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컬러풀 원더랜드(Colorful Wonderland)’라는 콘셉트 하에 ‘5월에 누리는 5가지 행복’을 주제로 진행된다. 단순히 선물을 증정하거나 할인을 제공하는 등의 형식적인 이벤트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소소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정샘물 플롭스 매장 입구에는 ‘플라워 포토존’을 설치, 플롭스 방문객들에게 셀프 인증샷 공간을 제공한다. 매 주말 방문객들에게는 알록달록한 솜사탕을 만들어 무료로 증정한다. 매장 내부에도 플롭스 1주년 기념 축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미러월을 마련했다.
오는 19일에는 정샘물 아티스트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함께 하는 ‘뷰티 토크 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토크 쇼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최근 새롭게 선보인 정샘물 선 제품을 이용해 ‘선크림 200% 활용법’과 더운 날씨에도 무너지지 않는 ‘수정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그 밖에 ‘에센셜 누더 쿠션’, ‘하이 틴티드 립 락커’ 등 정샘물의 베스트셀러 구입 시 5000원을 추가로 내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5000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 외에도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입 시 정샘물의 신제품인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마스크’ 증정한다.
정샘물 관계자는 “플롭스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단순 할인 프로모션 외에 체험형 이벤트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플롭스 방문을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은 물론 즐거운 추억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샘물 플롭스(PLOPS)는 메이크업의 신비스러운 매력과 마법같은 컬러에 빠져버리는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퐁당’이라는 의성어에서 착안, 지난해 첫 선을 보였다. 전시존과 휴식 공간으로 구성된 지하 1층과 정샘물의 모든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1층, 아티스트 정샘물의 영감을 엿볼 수 있는 2층 등 총 3개 층으로 구성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zinysoul@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