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홍효진 인턴기자] 국토교통부 주최하고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이하 국토진흥원) 주관하는 2018 국토교통기술대전에서 ‘국토교통 굿잡페어 (Good-job Fair)’를 개최한다.
국토진흥원은 6월 7일에서 8일 양일간 열리는 기술대전에서 한국도로공사, 서울교통공사, 한국항공우주연구원, 포스코 등 34개의 공공·민간 기관이 참여하는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코엑스 3층 D홀에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채용 설명회, 채용 상담 라운지, R&D 성과 전시부스 등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분야 최초의 취업박람회로 국토교통 관련 분야의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술대전 전시장 내 ‘국토교통 굿잡 라운지’에서는 구직자와 채용기관 인사담당자 간의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상담은 홈페이지(www.techfair.kr)를 통한 사전등록이 및 현장등록으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채용기관과 상담 시간 및 방식 조율이 가능하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행사 문의처(031-389-643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yojin@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