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홍효진 인턴기자] 세종특별자치시는 여름방학을 맞아 6월 1일부터 8일까지 대학생 행정인턴 50명을 모집한다.
행정 인턴은 7월 4일부터 8월 1일까지 주 5일·1일 8시간(중식시간 제외) 근무하며, 급여 156만원이 지급된다. 선발된 인원은 행정업무, 민원안내 등을 지원하고 봉사활동과 현장견학 등에도 참여한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2018년 5월 29일) 기준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 본인 또는 부모의 주민등록상 주소가 세종시여야 한다. 세종시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자도 신청 가능하다.
전형은 가군(국민기초생활수급 본인 또는 자녀, 차상위계층 본인 또는 자녀, 국가유공자 자녀)과 나군(시정활동 참여자로 세종시 내 봉사활동 35시간 이상자, 시 정책아카데미 5회 이상 참석자)으로 구분된 우선선발과 일반선발로 나뉘며, 한 곳에만 지원할 수 있다.
일반선발의 경우 본인 또는 부모가 세종시에 거주하는 대학생 혹은 세종시 관내 대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2016년~2018년 세종시청 대학생 아르바이트에 참여한 학생은 제외된다.
세종시 여름방학 대학생 행정인턴은 세종시 홈페이지(www.sejong.g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공개 전산추첨을 통해 6월 12일 홈페이지에 최종대상자가 발표된다.
hyoji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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