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상교육 채용 홈페이지
[캠퍼스 잡앤조이=홍효진 인턴기자] 비상교육이 이달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출판사업(이노베이션 디자인), 교과서 혁신, 교재혁신, 사업전략, 디지털교육사업, 이러닝사업, 경영지원 등 크게 7개다. 과목 및 담당 업무 별로 세부 분야가 나뉘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야 한다.
지원자격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며 관련학과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채용 부서 중 출판사업과 교과서혁신(역사과), 교재혁신(사회개발과), 사업전략(판매관리과·교과서기획과), 이러닝사업(이러닝영상기획과)를 제외한 나머지 분야는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6월 24일 마감), 서류전형 및 1차면접, 인성검사 및 1차면접, 최종면접(정규직), 입사 순으로 이뤄진다.
비상교육은 이번 채용을 통해 총 두 자리 수의 인원을 선발한다. 직무에 따라 채용기간이 상이하며, 마감기한과 관계없이 최종 합격자가 확정될 때까지 지원가능하다. 따라서 연장 또는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주의해야 한다.
서류 접수는 비상교육 채용 홈페이지(visang.recruiter.co.kr)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recruit@visang.com)로 문의할 수 있다.
hyojin@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