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별 취업가이드_뷰티]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카버코리아

입력 2018-08-22 10:34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1999년 5월 설립된 카버코리아는 대표 브랜드 AHC가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 홈쇼핑에서 대박을 터뜨리면서 급성장 했다. 지난해 11월에는 세계적인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유니레버에 3조원에 인수되며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다.



에스테틱 스파에서 시작한 스킨케어 브랜드

카버코리아는 대표 브랜드 AHC와 더불어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노하우를 담은 에스테틱 브랜드로 성장했다. 1999년 당시 서울의 프라이빗 에스테틱 스파와 피부과 클리닉은 보다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원하는 소수만 누리는 특권이었다. 

에스테틱과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제품들은 검증된 품질과 효과로 사랑을 받았고 AHC는 그곳에서 수많은 고객을 직접 케어하며 얻은 노하우로 탄생했다. AHC가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에스테틱과 피부과가 아닌 대중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발판이 됐다.

2013년 AHC의 대표 아이템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홈쇼핑에 론칭하면서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2014년 500억원이던 매출액은 2년 만에 4300억원으로 껑충 뛰었으며, 지난해 52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앞선 기술력과 노하우를 인정받은 카버코리아는 향후 세계적인 기업 유니레버의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소비자에게 끊임없는 연구와 독보적인 기술력, 혁신을 통해 세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선택적 복지제도 운영

카버코리아는 직원 스스로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에 따라 사용하는 선진형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연간 100만원 한도 내에서 여행, 건강관리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복지혜택을 선택할 수 있어서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자사제품 할인의 혜택도 주어진다. 자사 쇼핑몰과 론칭 행사에서 제품 구입 시 구매금액의 50%를 즉시 할인해주고, 홈쇼핑 채널에서 구입 시 구매금액의 35%에 대해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3개월 이상 근무자에게는 통신비를 지원하고, 영업팀 및 기타부서 자차 등록자에 한해 교통비를 지원한다. 각종 경조금과, 경조 휴가 제도가 마련돼 있으며, 매년 1회 전 임직원 종합검진을 실시하고, 전 임직원 단체 상해, 질병 보험 가입의 혜택도 주어진다. 

매일 아침 카페테리아에서 주먹밥, 토스트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커피, 차, 과일 주스 등 횟수에 제한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사내식당을 이용하면 식사 금액을 개인 이름으로 복지기관에 기부해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채용 정보

채용 계획

신입 및 경력사원을 수시 채용한다.

인재상

틀에 박히지 않은 창의적인 인재, 활기차며 언제나 긍정적인 에너지를 내뿜는 인재, 먼저 다가서며 그룹과 융화돼 발전하는 친화적인 인재, 회사와 같이 꿈을 이룰 인재, 열정과 꿈을 가진 진취적인 인재, 동료·회사와 더불어 사회에서도 좋은 평판을 듣는 인재를 원한다.

채용 프로세스

서류전형→실무자면접→인성검사→임원면접→최종합격

합격 팁

직무에 도움이 되는 경험이나 역량을 어필하면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직무 별로 자격 요건 및 우대 사항이 다르므로 미리미리 파악해 둘 것. 면접장에서 적극적이고 의욕적인 모습을 보여주자.

zinysoul@hankyung.com

사진 제공=카버코리아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