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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캠퍼스 잡앤조이=김정민 인턴기자]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가 주관하고 대상주식회사가 후원하는 제 16회 HUAF(Hongik University AD&PR Festival, 이하 HUAF) 축제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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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행사는 15일 오후 5시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고싶은 날’이라는 컨셉의 본 행사는 1부 ‘VIEWED: 보여주고 싶은’, 2부 ‘VIEW: 보고싶은’, 3부 ‘RE-VIEW: 다시 보다’로 나누어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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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부는 공모전 본선 진출팀의 PT가 있으며, 2부에는 ‘브레드 스튜디오’ 크리에이터 카일·춘리의 특강과 게임 컨텐츠 등을 즐길 수 있다. 3부는 16회 HUAF가 만들어진 1년간의 과정을 담은 메이킹 영상이 상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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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이번 16회 HUAF는 ‘보다시피, 공모전’ 공모를 마치고 지난 22일 본선 진출팀을 발표했다. ‘보다시피, 공모전’은 ‘보여주고 싶은 남다른 아이디어가 대상의 레시피가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p >본선에 진출한 5팀은 PT를 진행한 후 블라인드 형식으로 최종 심사를 거치게 된다. 본 행사 및 HUAF에 관한 모든 정보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한편, HUAF는 2003년 하이트진로를 시작으로 GS칼텍스, 신한카드, KT, 삼성화재, 동아제약 박카스 등 14개의 기관 및 기업과 함께해왔다. HUAF는 타 공모전과 달리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이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학생들에 의해 이뤄진다. 118명의 학생 스태프는 총괄, 기획, PR, 연출, 디자인, 영상, 프로모션, 온라인 8개팀으로 나누어 활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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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진범섭 홍익대학교 교수는 “HUAF는 기업의 입장에서는 트렌드를 생생히 파악하고, 학생의 입장에서는 주요 기업에 기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배움의 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p >kelly7795@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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