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서포터즈 ‘NB 크리에이터스(Creators) 시즌 2’ 1기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NB 크리에이터스 시즌 2는 패션 마케팅, MD, 광고 기획, 스타일링 등 패션업계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실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총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2019년 1월부터 6월까지 약 6개월간 공식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번 1기는 ‘광고 기획’을 주제로, 상품 스터디부터 광고 기획 및 제작까지 직접 광고 제작 과정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과정을 통해 실무 능력을 습득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구체적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참여 기회를 확대했다. 활동 우수 1팀(5~6명 예정)에게는 패션의 도시인 일본 도쿄에서 광고 촬영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뉴발란스의 대표 아이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매월 20만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하며, 론칭 파티 등 브랜드 공식 행사 참여 기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뉴발란스 각 직무 실무자가 제공하는 강의를 통해 전문적이면서 효율적인 실무 교육을 체험할 수 있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지급되며, 최종 우수 서포터를 선정해 브랜드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포상을 통해 서포터즈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희망하는 지원자는 뉴발란스 회원 커뮤니티 어플리케이션 ‘MyNB’를 다운로드 받아 EVENT탭에 접속 후 지정된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는 12월 28일 MyNB 어플리케이션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NB 크리에이터스에 대한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zinysoul@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