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jobnjoy.com/files/editor/1547449029663_1.jpg)
시계 브랜드 망고스틴(Mangosteen)이 KBS2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 제품을 협찬한다.
KBS2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는 ‘가족’의 의미에 대해 돌아보게 해주는 드라마로 ‘우리 갑순이’, ‘왕가네 식구들’, ‘수상한 삼형제’, ‘소문난 칠공주’ 등의 드라마를 쓴 문영남 작가의 신작으로, 극중 장남 이풍상 역을 맡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배우 유준상과 그의 ‘등골 브레이커’ 동생 역할의 오지호, 전혜빈, 이시영, 이창엽 등 신스틸러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첫 회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 협찬을 통해 소비자들과 긍정적인 접점을 통해 제품 인지도를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했다.
여성시계 브랜드 ‘망고스틴(Mangosnteen)’은 거노코퍼레이션의 자체 브랜드로 ‘Add SEOUL to Your Style.’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서울의 트렌디한 문화와 패션을 보여주며, 러시아,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일본, 불가리아 등 해외까지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이번에 협찬된 망고스틴 시계는 거노코퍼레이션에서 직접 운영하는 ‘유로타임’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obnjoy@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