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창성가구, 감각적인 우드슬랩 원목테이블

입력 2019-06-04 16:21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통원목 테이블과 3,000개 종류 이상의 다양한 의자, 가구를 보유한 창성가구가 4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가구(테이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창성가구는 각종 프랜차이즈, 기업, 개인고객에게 카페·매장용 원목 테이블, 의자 등 가구를 전문으로 납품하는 가구 전문 브랜드다. 약 3000여 개의 다양한 제품과 수많은 납품 경력을 바탕으로 빠른 배송 및 좋은 품질의 제품만 제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창성가구는 뉴송 우드슬랩과 월넛, 티크, 몽키포드, 박달나무, 오크, 오칸 등 다양한 수종의 우드슬랩을 다루는 전문성을 갖췄다. 이 중 스타벅스 테이블로 유명한 ‘뉴송 우드슬랩 원목테이블’은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자란 소나무를 상판재로 사용해 강도가 높다. 특히 모든 원목테이블은 스타벅스와 동일한 60mm 두께 원목을 사용해 동일한 볼륨감, 질감을 선사한다. 또한 두께, 폭, 건조 등 여러 가지 면에서 차별화된 품질을 자랑한다.

창성가구는 뉴송 원목만을 40년 이상 다룬 가구명인의 공장에서 가공 과정을 거치고, 미국 WAGNER사의 함수율 측정기를 이용해 최상의 상판을 검수한다. 이후 표면을 오래 보호하기 위한 우레탄 도장 처리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풀프레임을 사용해 상판의 갈라짐 위험을 줄이고 최대 30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제작 중이며, 자동차용 공법과 동일한 분체도장을 진행해 오래 사용해도 변형, 벗겨짐이 거의 없도록 제작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3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jinho23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