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올해의 핫브랜드] 대학생 1000명이 뽑은 ‘2019 올해의 핫 브랜드’

입력 2019-11-04 17:46   수정 2019-11-05 16:1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4년 만에 부활한 <캠퍼스 잡앤조이>의 'Killing Content'



조사개요

조사기관 : 오픈서베이 

설문대상 : 전국 대학생 1000명(재학생·휴학생 포함/남·여 각500명) 

표본오차 : ±3.10%p(95% 신뢰수준)

조사방법 : 오픈서베이 패널(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응답 수집)

[캠퍼스 잡앤조이=강홍민 기자] 트렌드에 민감한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는 과연 무엇일까. <캠퍼스 잡앤조이>는 전국 대학생 1000명(남녀 각 500명)을 대상으로 ‘2019 올해의 핫 브랜드’를 조사했다. 이번 조사는 2015년 이후 4년 만에 부활한 설문조사로 대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근접해있는 취업·알바 포털 사이트를 비롯해 쇼핑·여행·패션·주류·여가 등 25개 분야로 나눠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각 브랜드 담당자들이 가장 궁금해 할 대학생들이 선택한 ‘최애 브랜드’를 공개한다. 

khm@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