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김혜선 인턴기자] 충북대 창업지원단이 22일 개신문화관에서 충북지역의 우수한 창업 인재 발굴과 창업문화 확산을 위한 ‘2019 Start-up Festa’를 개최한다.
2019 Start-up Festa는 도내 창업지원기관인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충북대학교 LINC+사업단, SW중심대학사업단, 창업성장지원사업단의 주최 및 주관 아래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 및 우수기술을 보유한 창업 인재 발굴, 창업 관련 유명 인사 특강 개최를 통한 지역 창업문화 확산, 유망 창업 아이템 전시와 시상을 통한 창업 관심도 증대를 목적으로 마련했다.
더불어 이번 행사는 청주시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창업 지원 성과전시, 전문가 창업 멘토링, 창업체험활동, 창업특강 등을 진행하며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 지역 창업문화 확산을 위해 성공한 CEO를 초청하는 창업특강에는 개그맨 허경환 씨가 자신의 창업 실패담과 성공담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와 함께 폐회식에서는 청주시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시상식과 다양한 경품 추첨이 진행될 예정이다.
hsunn0@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