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한종욱 인턴기자] KOG가 내년도 동계 인턴을 채용한다고 5일 발표했다.
KOG 동계 인턴십은 6주간 교육과 실무를 병행한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 가능한 채용 연계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KOG 동계 인턴은 게임기획, 프로그램, 아트, 마케팅 부문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는 12월 5일부터 12월 15일까지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지원 자격 요건은 없으며, 업계 1~2년 경력자도 지원가능하다.
인턴십 대상자는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되며, 각 전형 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KOG는 인턴들에게 숙소 무료제공, 아침·점심·저녁식사 무료제공, 사내 카페테리아·도서관 이용, 세미나 참석, 실무 담당자 피드백 등 다방면으로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규준 KOG 경영관리팀장은 “이번 인턴십은 실무와 기업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정규직 채용 전환 기회로 이어지는 만큼 KOG와 함께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이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jwk108@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