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한종욱 인턴기자] 청정한 자연에서 건강하고 바른 먹거리를 찾는 자담선이 12월 16일 공표된 ‘2019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식품(곤약젤리)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자담선은 자연의 신선함과 순수함을 담은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주식회사 인이스홀딩스의 식품 브랜드다. 올바른 먹거리 가치관과 엄선된 원료, 위생적인 생산시설을 통해 가족과 이웃이 함께 나눌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조해 선보인다.
특히 자담선의 ‘몸이 반한 곤약’은 맛과 동시에 트렌드, 건강까지 놓치지 않은 곤약 젤리로 수용성 식이섬유 글루코만난 성분이 함유돼 한 팩만 먹어도 높은 포만감을 준다. 품질 좋은 곤약과 과일만 엄선했으며 이중 젤리 형태로 마시는 식감보다 씹는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 무설탕, 무색소, 무보존료 제품이며 2kcal의 저칼로리 다이어트용뿐 아니라 디저트용 제품도 출시돼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냉장보관해서 섭취하면 더욱 쫀득하면서도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몸이 반한 곤약’ 제품은 깔라만시, 와일드망고, 풋사과, 청포도 맛으로 디저트용은 복숭아, 청포도, 사과 맛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는 입맛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와 캠퍼스잡앤조이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의 심사 과정을 통해 서비스, 품질,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은 업체들을 선별했다.
올해는 뷰티, 헬스, 식품 등 분야에서 소비자들을 만족시킨 14개 기업이 수상했다. 이 기업들은 한국경제신문과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캠퍼스 잡앤조이, 후원사인 한국경제신문에 공표됐다.
jwk108@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