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한종욱 인턴기자] 한샘이 리하우스 대리점의 성장을 위해 토탈 홈 인테리어 전문가 ‘리하우스 디자이너(RD : Rehaus Designer, 대리점 소속의 홈 인테리어 전문직종)‘ 2500명 양성 계획을 발표했다. 기존1000여명 RD에 신입 RD 1500여명을 추가 채용 지원하여 총 2500명의 전문가를 양성한다는 것이다.
RD(Rehaus Designer:리하우스 디자이너)는 한샘 리하우스 대리점에 소속돼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필요한 고객 상담과 디자인 설계, 시공감리까지 전 과정을 도맡는 홈 인테리어 전문가다.
한샘 리하우스 RD 채용은 1월 4일부터 진행되며 인테리어 비전공자까지 누구나 RD 직무에 도전할 수 있다. RD직군에 최종 합격한 지원자는 약 한 달간의 교육을 수료해 전국 한샘 리하우스 대리점에 배치된다. 신입 RD는 4주간 현장훈련을 거쳐 즉시 현장에 투입될 수 있는 업무 역량을 쌓게 된다. 이외에도 자세한 채용 내용과 지원 준비 사항은 1월 4일부터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의 핵심 가치 ‘상생추구’와 ‘인재육성’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구축 하겠다”고 밝혔다.
jwk108@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