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SK바이오사이언스, STX중공업, GS엠비즈 등이 코로나 여파에도 예정대로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인크루트에 따르면 SK바이오사이언스가 Bio R&D 부문 신입을 모집한다. 직무는 박테리아 배양·정제, 단백질 접합 공정 등이다. 지원서는 이달 19일까지 SK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SKCT)-1차 면접-2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석사 이상, 공인어학성적 소지자(토익 기준 800점 이상)다.
STX 중공업은 회계 및 엔진커미셔닝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지원서는 이달 19일까지 STX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1차 면접-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회계 부문은 경영, 회계학 전공이며, 엔진커미셔닝 부문은 기계공학 관련 대학 이상 학력 소지자다.
GS엠비즈는 autoOasis·마케팅 사업, 사업 지원 분야 신입을 채용한다. 지원서는 이달 20일까지 GS엠비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온라인 조직가치부합도 검사-1차 면접-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4월 입사 가능자다.
청담러닝은 Branch Operator, Page by Page, Management, Curriculum, IT 분야에서 상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이달 2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1차 실무 면접-2차 인성·역량 면접’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관련 분야 전공자나 업무 경험자다. 경력직의 경우 관련 업무 경력 3년 이상인 자에 한해 채용한다.
subinn@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