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신한금융투자, 현대케피코 등이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신한금융투자는 올해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해당 채용은 채용연계형 인턴십 전형으로 진행된다. 모집부문은 본사 영업(IB, Wholesale 등), Digital, IT, 정보보호, Risk Management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AI 면접-직무적합도 면접-임원 면접-인턴십 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내달 1일까지 신한금융투자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국내·해외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군필 또는 면제자다. 또한 4월 6일부터 29일까지 인턴십 전형에 참여 가능한 자다.
현대케피코가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구개발, 품질, 생산, 구매, 영업, 재경, 총무 등이다. 지원서는 내달 3일 17시까지 현대케피코 채용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인성검사-면접전형-인턴실습 및 평가’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대학원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다. 근무 지역은 경기 군포다.
이외에도 한국관광공사는 내달 6일 14시까지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는 한국관광진흥직(일반, 이전지역인재,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회계, IT 부문) 33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공사 인사규정 제12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입사 예정일인 4월 29일 기준 만 57세 미만인 자 등이다. 지원서는 내달 6일 14시까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subinn@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