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가수 홍진영이 추천하는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웰릭스가 16일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주방가전(음식물처리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웰릭스는 웰릭스렌탈(주)의 렌탈서비스 전문 주방가전 브랜드다. 자체 브랜드 상품인 고성능 음식물처리기를 필두로 △환경가전(공기청정기, 제습기, 비데) △주방가전(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생활가전(에어컨, 의류건조기 등) △뷰티/건강 제품(운동기구, 안마의자 등) △가구/침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성공적으로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웰릭스의 히트 상품인 ‘DK-W2020’ 음식물처리기는 해당 브랜드가 이번 상을 비롯해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등 여러 상을 수상한 원동력으로 꼽힌다. 이 기기에 음식물 쓰레기를 넣고 발판 스위치를 25초간 밟아주기만 하면, 음식물 쓰레기가 저절로 분쇄되고 미생물에 의해 액상으로 분해된 후 자동 배출된다.
해당 기기에는 음식물 쓰레기를 안전하게 갈고 분해해 배출하는 3단계 안심 분쇄·분해 기술이 도입돼 있다. 또한 발로 발판 스위치를 누르는 동안 기계가 작동하므로 설거지를 하는 동안 음식물 쓰레기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주방 구조에 공사 없이 간편하게 맞춤 설치가 가능하다. 전국에 위치한 웰릭스 지점에서 파견된 전문가들에게 기기 설치부터 지속적인 관리까지 종합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한경비즈니스와 한경잡앤조이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사회 각 분야의 우수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열렸다.
min50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