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잡앤조이=이도희 기자] 마이데이터 플랫폼 뱅크샐러드가 채용 플랫폼 원티드와 손잡고 차세대 소프트웨어 인재 모집을 위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28일 오후 7시30분부터 한 시간 동안연다. 참가 신청은 27일까지다.
…
이번 행사는 뱅크샐러드의 개발과 데이터 직무 채용에 대한 취업준비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뱅크샐러드는 이번 설명회에서 데이터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비전과 성과, 향후 마이데이터를 기반한 데이터 산업의 방향성을 소개하고 현직 전문가들의 경험과 업계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뱅크샐러드 최고기술책임자(CTO)와 조직별 리더급 인사들이 직접 연사로 나서 회사 문화, 직무, 채용 등에 대해 소개한다.
메인 세션에서는 ▲뱅크샐러드 김태호 최고기술책임자(CTO)가 기술 조직 및 개발 문화를 소개하고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조직인 데이터 파운데이션(Data Foundation) 팀의 천인우 리드가 데이터 활용 및 분석 환경 구축에 대해 설명을 진행한다. 이어 ▲피플 앤 컬쳐(People & Culture) 팀의 김기재 리드가 뱅크샐러드의 조직 문화와 채용 제도에 대해 안내할 계획이다.
이어지는 ▲라이브 질의응답(Live Q&A) 세션에서는 행사 참가자들이 사전에 등록한 질문들을 바탕으로 뱅크샐러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진다. 참가자들은 참가 신청 과정에서 뱅크샐러드 회사, 직무, 채용 관련 질문을 등록할 수 있다.
뱅크샐러드는 이번 채용 설명회를 기점으로 개발과 데이터 직군 취업준비생 및 구직자들과 접점 기회를 넓히고 우수 인재 영입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방침이다. 뱅크샐러드 채용 설명회 참가 신청은 원티드 홈페이지에 마련된 뱅크샐러드 온라인 채용설명회 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자에 한해 온라인 채용 설명회 입장 URL이 제공된다.
김기재 뱅크샐러드 피플앤컬쳐팀 리더는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주목받는 데이터와 개발 직무에 대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청년들의 취업 고민을 함께 나누고자 이번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마이데이터 시대에 발맞춰 생활의 혁신을 이끌어 갈 뱅크샐러드의 비전에 공감하고 함께 만들어 나아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뱅크샐러드는 현재 머신러닝, 데이터 분석 및 개발, 웹 개발, 안드로이드/iOS 개발 부문에서 채용 중이다. 이 외에도 디자인, 제품, 전략, 컬쳐 등의 직군에서도 상시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뱅크샐러드 측은 “업계 최고의 연봉과 복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tuxi01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