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부터 12월 15일까지 매주 화요일
-서경대 유담관 L층 AR/VR스튜디오서 총 4회에 걸쳐 진행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서경대 창업지원센터는 2020학년도 S.E.T 프로그램 ‘나도 크리에이터’ Premiere Pro 스킬 트레이닝을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프로그램은 24일부터 12월 15일까지 매주 화요일 총 4회에 걸쳐 교내 유담관 L층 AR/VR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된 2020학년도 비교과 프로그램 공모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학생의 아이디어를 토대로 개설된 프로그램이다. 학생 수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금번 프로그램은 1인 크리에이터 영상제작 역량 강화 및 크리에이터 시장에 대한 이해 제고의 목적으로 개설됐다.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Adobe Premiere Pro와 Photoshop에 대한 사용법을 습득하고 활용해 영상을 직접 제작해 보는 과정을 체험한다. 참여 학생들의 콘텐츠 제작역량 강화에 목표를 두고 진행될 예정이다.
이석형 서경대 창업지원센터장은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사회적 영향력 확대로 인한 관심도 증가와 시장의 확대로 학생들의 프로그램 참여 기대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학생들의 요구를 즉각적으로 반영하여 진행되는 프로그램인 만큼 만족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