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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는 '코란도C'의 글로벌 판매 10만대 달성을 기념해 상품성을 강화한 스페셜 모델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코란도C 스페셜 모델은 '리미티드'와 '비트' 두가지 모델로 2일부터 전국 영업소에서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리미티드 모델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본 구성에 수출형 윙(날개) 엠블럼을 국내 판매 모델 최초로 적용해개성을 부여했다. 안전·편의장치로는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휠(EPS) △하이패스 자동 결제 시스템(ETCS)+감광식 반사광 조절(ECM) 룸미러 △전자식 액티브 헤드레스트 등을 추가했다.
비트 모델은 국내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중 유일한 1등급으로 최고 연비(복합 17.2 km/ℓ)를 자랑하는 치크(M/T) 모델에 상품성을 대폭 강화했다. 기존 치크와 비교해 △인조가죽시트 △1·2열 히팅시트 △전자동 에어컨 △후방 장애물 감지 시스템 △오토 라이트 컨트롤 시스템·우적 감지 와이퍼 등의 편의사양을 추가로 장착했다.
두 모델 가격은 △리미티드 2585만 원 △비트 2195만 원이다.
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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