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총괄회장은 “해외사업의 지속적인 확장과 성장은 ‘아시아 톱10 글로벌 그룹’으로의 도약을 위한 사명”이라며 “치밀한 조사와 분석을 통한 신중한 모색도 중요하지만 적기에 진출해 시장을 선점하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하다”고 주문했다. 이와 함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브랜드 가치 제고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롯데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믿음을 주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과 만족스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고 당부했다.
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