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1/65ceeffb9917f9b9c4017159ec618bda.jpg)
[연예팀] 곽정욱 일침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1월2일 배우 곽정욱은 자신의 트위터에 “안 죽었네, 오정호. 2013년엔 본격적으로 더 큰 사건 사고와 말썽을 피울 텐데 이 정도 악플은... 악플러들 분발하시오. (나 아이라인 아니고 원래 눈이 이런건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곽정욱은 KBS2 월화드라마 ‘학교’ 극중 문제아 오정호 캐릭터와 어울리는 분량스러운 눈빛을 짓고 있다. 그의 뒤로는 드라마에 함께 출연 중인 김동석, 박세영의 모습도 보인다.
승리고 2학년 2반 문제아 오정호 역을 맡아 강한 포스를 발산하고 있는 곽정욱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한 것.
곽정욱 일침에 네티즌들은 “곽정욱 악플러 일침? 아이라인 아니래요!”, “정욱씨 드라마 잘 보고있어요. 악플러들 신경쓰지마세요~”, “곽정욱 일침까지 카리스마 장난아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곽정욱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승연 분노 "보다보다 황당해서…역겨우면 보지마" 일침!
▶ 설리 수지 같은 옷, 깜찍vs성숙 "누구의 스타일링 선택?"
▶ 일반인 속 손담비, 얼굴 소멸될 기세 "연예인 포스 살아있네~"
▶ 아이유 심경 고백, 은혁과의 스캔들 이후… “사고 친 주제에 살도 쪘다”
▶ 김태희 교제 인정, 2013년 1호 톱스타 커플 탄생! “비와 1개월째 열애 중”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