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1/77cf3bc051e6e4ae6ff9077f864f979e.jpg)
[연예팀] 차인표 분노 귀요미 플레이어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1월1일 방송된 SBS ‘땡큐-스님, 배우 그리고 야구선수’(이하 땡큐)에서는 美 햄프셔대학교 종교학 교수 혜민스님과 배우 차인표, 전 야구선수 박찬호의 강원도 오지 살둔마을 여행기 2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차인표는 박찬호에게 팔씨름 대결을 신청, 이에 박찬호는 자신의 모자를 걸었고 차인표는 분노의 귀요미를 선보이기로 약속했다. 차인표와 박찬호의 팔씨름은 팽팽한 긴장감 속에 무승부로 끝났고, 이들은 경기를 발씨름으로 바꿨다.
시작과 동시에 차인표는 박찬호와의 발씨름 대결에서 졌고, 약속한 분노의 귀요미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차인표 분노 귀요미를 본 네티즌들은 “차인표 왜 이렇게 웃겨”, “차인표 분노 귀요미 대박”, “차인표 예능감 역시!”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땡큐-스님, 배우 그리고 야구선수’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승연 분노 "보다보다 황당해서…역겨우면 보지마" 일침!
▶ 설리 수지 같은 옷, 깜찍vs성숙 "누구의 스타일링 선택?"
▶ 일반인 속 손담비, 얼굴 소멸될 기세 "연예인 포스 살아있네~"
▶ 아이유 심경 고백, 은혁과의 스캔들 이후… “사고 친 주제에 살도 쪘다”
▶ 김태희 교제 인정, 2013년 1호 톱스타 커플 탄생! “비와 1개월째 열애 중”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