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호 소장 전문가방송 오픈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로 활동하던 이성호 소장이 오는 10일 전문가방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 소장은 25년 경력의 펀드매니저 출신이다. 단기·중기 사이클 매매와 실적 차트 수급 ‘3박자’로 시장 상황과 무관하게 꾸준히 수익을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10일까지 매일 오후 8시30분 실전 매매 특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올해 시장 전망부터 매매 기법 소개까지 다뤄 투자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서비스 오픈 전에 예약 가입하면 1개월에 22만원을 할인한 55만원, 3개월에 48만원 할인한 13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백진수 대표 ‘원샷원킬’ SMS 오픈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인 백진수 대표가 오는 9일 문자메시지(SMS) 전용 상품인 ‘원샷원킬’을 오픈한다. ‘원샷원킬’은 실시간으로 방송에 참여하기 어려운 투자자에게 유용하다. 매일 한 종목씩 제시한다. 투자한 당일 무조건 매도해 짧게 수익을 실현하는 방식이다. 서비스 오픈 전에 가입하면 22만원에 1개월을 이용할 수 있다.
○‘2013 대박타임’ 출간
한국경제TV가 올해 한국 증시를 주도할 핵심 테마유망주를 수록한 ‘2013 대박타임’을 발간했다. 올해 국내외 경제 전망과 와우넷 전문가 23인의 주식 재테크 전략이 담겨 있다. 와우넷 전문가의 투자 기법 등을 살펴볼 수 있다.‘2013 대박타임’은 한국경제TV 와우넷 사이트(www.wownet.co.kr) 및 유명 온라인 서적에서 구입할 수 있다.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
▶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