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전진대회 개최(Fly Together)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신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와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2013 한마음 전진대회’를 5일 부산 해운대 벡스코 오디토리움 에서 실시했다.
3500명의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세환 은행장은 “계사년을 맞이해 경영방침을 ‘강하고 지속 가능한 질적 성장’ 으로 밝힌다” 며 “스피드 경영을 통해 ‘강하고 빠른 은행’으로 부산은행을 변화시켜 나가자“ 고 강조했다.
이날 참석한 부산은행 전임직원들은 올해 경영목표인 총자산 47조원,당기순이익 3700억원 달성을 위해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올해 BS금융그룹 경영슬로건으로 선정된 ‘나눔으로 함께하는 행복한 금융’을 통해 상생경영과 지역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설 것을 선포했다.
이날 대회는 행사명 ‘Fly Together‘ 를 주제로 ’1부 Ready to Fly(날개를 펴다)‘를 시작으로 ’4부 Fly to the Future(더 큰 세상으로 날다)‘ 까지 Story 식으로 전개됐다.
기존 관람위주의 전진대회를 벗어나 직원합창, 신입행원 공연 등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열린 대회로 진행됐다. 연극공연, 개그맨, 인기가수 초청 공연 등을 통하여 재미있고 소통으로 화합하는 문화전진대회로 탈바꿈시켰다.
지난해 어려운 영업환경 속에서도 뛰어난 실적을 나타낸 영업점 및 직원들을 시상하고 노고를 치하해 사기진작을 도모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