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1/c7a813c2fb44365a9c4a12a527fbb9f1.jpg)
[연예팀] 가수 김재중이 첫 솔로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한 음원 '원키스(ONE KISS)'의 반응이 뜨겁다.
1월8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낮 12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 '원키스(ONE KISS)'는 강렬한 사운드에 상반되는 슬픈 가사를 담은 세련 된 곡으로 김재중의 감미로우면서도 허스키한 가창력이 돋보인다. 미니 앨범의 전 곡을 김재중이 작사한 이번 앨범에서 원키스(ONE KISS)가사는 누구나 간직하고 있는 아련한 기억들을 담고자 했다"고 밝혔다.
김재중의 'ONE KISS'가 공개 되자 마자 각 음원 사이트와 온라인 게시판에는 김재중의 보컬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김재중은 허스키 하면서도 감미로운 매력적인 보이스와 폭넓은 음역대를 가진 훌륭한 보컬리스트다. 이번 미니 앨범 '마인(MINE)'은 빈티지스럽고 때로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다양한 락 장르 음악들을 만날 수 있으며 그 안에서 김재중은 자유로운 영혼처럼 노래 했다"고 밝혔다.
한편 김재중의 아주 특별한 공연 'Your, My and Mine'은 일산 킨텍스에서 1월26일, 27일 양일간 진행 되며 어제 있었던 티켓 오픈에서 인터파크 사상 최장 시간 서버 다운 및 해외 IP 최다 유입 등의 기록을 세우며 전석 매진 됐다. (사진제공: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민수 미모 아내, 불안해서 여행 가시겠어요?
▶ 케이블협회 “비 특급호텔 숙박, 특별대우 아냐”
▶ 사유리의 완전 범죄 ‘범인은 이 안에 있어!’
▶ '리더의 조건' "우리나라 정치인들이 꼭 봐야할 리더십"
▶ [포토] 故 조성민 '부디 좋은 곳으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