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1/c70a847f890911e4090e79cb8b1260de.jpg)
[뷰티팀] 매끄럽게 빛나는 아이돌의 피부는 많은 여성들이 부러워하는 사항이다.
주름과 넓어진 모공 등 다양한 피부 노화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피부 컨디션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 자체의 회복 능력을 강화해야 원활한 리뉴 작용이 이뤄지기 때문.
이에 최근 불가사리가 뷰티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몸의 일부가 잘려도 다시 재생하는 높은 자생력이 복합적인 피부문제를 관리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피부가 기억하는 가장 최적화된 컨디션으로 되돌려주는 효과도 불가사리의 큰 강점이다.
▶ 피부 볼륨 업, 형상기억 포뮬러
형상 기억 포뮬러는 외부적 충격에 의해 모양이 달라지더라도 다시 원래대로 되돌아가는 성질을 가졌다. 미즈온의 ‘불가사리 크림’은 이러한 형상 기억 포뮬러를 도입해 스패츌러로 크림을 떠내도 30초 내에 평평한 상태로 돌아간다.
형상 기억 폴리머 간의 밀고 당기는 힘이 적용돼 피부에 긴장을 부여하고 볼륨 지수를 높여준다. 외부의 충격에도 다시 회복될 수 있는 힘을 실어줘 피부 스스로 최적의 컨디션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미즈온 관계자는 “피부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축적된 기술력을 모두 응집했다”며 “날이 춥고 건조해질수록 수분과 탄력, 재생 관리가 필수다. 특히 겨울철 피부는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만큼 피부의 컨디션을 되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 피부 문제 해결, 리터닝 시스템
불가사리의 몸은 대부분이 수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외에 칼슘, 콜라겐을 다량 포함한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다. 주름, 미백, 볼륨, 수분, 리뉴 다섯 가지의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데 높은 효과가 있어 이를 극대화하는데 중점이 맞춰졌다.
![](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1/8ad05f95654f41c214c8ed2af171b705.jpg)
수분 보유력이 탁월한 히알루론산, 알란토인 성분으로 촉촉함을 더하고 수분이 쉽게 증발되지 않도록 홀딩시켰다. 유근피 추출물, 펩타이드 성분을 주입해 볼륨감도 높였다. 모든 피부가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인공색소와 파라벤은 첨가하지 않았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모피 이불 “정체가 뭐야?”
▶ 김태희, 청초하고 매혹적인 ‘샴푸의 요정’ 변신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 소녀시대 ‘퍼니 펑키’ 티저 속 몽환적 스타일 비법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