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1/3fbee4a25745358dd0bacabbfe34cd4e.jpg)
[최송희 기자] 신화 멤버들의 글씨체가 공개됐다.
1월13일 방송예정인 JTBC ‘신화방송-은밀한 과외’에서는 2013년을 파이팅하자는 의미로 많은 팬들을 보유한 ‘롯데자이언츠 프로야구팀’ 치어리더 박기량, 김연정이 응원의 고수로 출연한다.
이날 본격적으로 응원의 비법을 배우기 전 신화컴퍼니 코너에서는 2013년, 새로운 해를 맞이해 신화 멤버들이 서로에게 전하는 덕담 롤링페이퍼가 공개됐다.
여섯 멤버들의 각양각색 개성 있는 필체와 함께 브리핑을 시작한 신혜성은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은 잘 알아보지 못하는 멤버들의 손 글씨도 막힘없이 읽어 내려가는 놀라운 실력을 발휘했다.
특히 무기명 롤링페이퍼 임에도 불구하고 신화는 서로서로의 글씨체를 바로 알아봐 눈길을 끌었다.
에릭은 혜성이 읽어내려 간 한 롤링페이퍼를 두고 “다른 멤버들은 저 글씨를 알아볼 수 없다. 신기하게 혜성이만 알아본다”고 지적해 혜성을 무안하게 했다는 후문.
한편 각양각색 손 글씨로 마음을 전하는 신화의 덕담 롤링페이퍼는 1월13일 일요일 오후 7시35분 JTBC ‘신화방송-은밀한 과외’에서 공개된다. (사진 출처 :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 투병 신동욱 재조명
▶ 빅죠 100kg 감량, 날렵해진 몸으로 붕붕~‘깜놀’
▶ 이효리 해명, 朴당선인 비꼰 것 아닌 다른 ‘의미’
▶ 김기리 해명 “김지민 때문에 몸이 반응한 게 아니라…”
▶ [★인터뷰] 소녀시대 하이힐 포기 “한 번 추면 20분은 쉬어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