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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헨리 ‘2013 NEW 직원중심경영법’이 성공적 개최됐다.
병·의원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 강연은 지난 6일 부산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오 원장은 감성의 홍수시대, 상업적으로 이용당하는 감성으로 인해 오히려 삭막해진 현실을 지적하면서 우리 마음속에 감춰진 따뜻한 열정을 찾아내 ‘직원중심경영법’을 창안, 이를 바탕으로 의료계에서 대대적인 감성경영 프로젝트를 펼쳐왔다.
그 결과 직원중심경영법은 딱딱했던 기존 병원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이상적인 조직 리더십을 이끌어 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음은 물론 폭발적인 매출상승이라는 성과를 얻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세미나에서 매출 300%달성 사례를 발표한 한 참석자는 “이 강의를 통해 임직원간 화합과 능률이 크게 올랐다”면서 “감성경영은 한방에서 여드름 치료의 이정표를 제시한 우리 병원이 제2의 도약을 하는 발판이 되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직원중심경영법을 각 병원에 적용할 수 있도록 경영학교에 대한 입학소개를 하는 등 직원의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고, 병·의원의 매출을 단기간에 상승시킬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직원중심경영법을 교육하는 ‘오헨리의 경영학교’는 1월 30일(수) 부산에서 개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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