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1/f45dfdcdbc55418d4da93e36e8360f11.jpg)
[연예팀] 여신급 ‘도시형 라푼젤’ 박신혜가 강아지에게 뽀뽀하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tvN '이웃집 꽃미남'에서 ‘히포’로 출연중인 강아지에게 박신혜가 뽀뽀하는 사진이 공개되며, ‘전생에 나라 구한 개’로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것.
이 사진은 박신혜가 촬영 세트장에서 강아지와 놀고 있는 사진들로, 특히 박신혜가 강아지에게 뽀뽀하는 사진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강아지는 '이웃집 꽃미남'에서 태준(김정산 분)네 집에서 기르고 있는 강아지 ‘히포’로 극중 독미(박신혜 분)가 태준에게 첫 눈에 반한 날 태준이 공원에서 주워 온 강아지다. 그 후로 태준네 집을 몰래 훔쳐보는 독미에게 태준과 함께 관심과 사랑을 받는 대상이 된다.
지난 1화 방송에서 히포가 위험한 상황에 놓이자, 이 사실을 알리기 위해 독미는 극도로 외출을 꺼려하는데도 불구하고 무작정 태준을 뒤쫓으며 히포에 대한 사랑을 보인바 있다. 히포의 무사함을 확인하기 위한 독미는 태준네 문 앞에 쪼그려 “까망아 괜찮아? 까망아~~”라고 훌쩍이다가 ‘깨금이’와의 인연이 시작 된 것.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개가 부럽기는 처음! 이 강아지는 정말 전생에 나라는 구한 게 분명해. 이순신인가?” “진정으로 강아지가 부럽!” “강아지를 안고 있는 모습까지 이쁘다. 박신혜 여신 등극!” “박신혜 너무 사랑스러워요” 등 히포에 대한 부러운 댓글이 이어졌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신혜의 히포 사랑은 촬영장에서도 그칠 줄 모른다고 전했다. 박신혜는 촬영을 잠시 쉴 때면 히포를 안고서 장난을 치느라 여념이 없다고 한다. 박신혜의 절대사랑을 받고 있는 히포를 스태프들도 부러워한다는 우스운 후문이 전해지기도.
한편 지난 8일(화) 2화 방송이 최고 시청률 2%를 돌파하며 주요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순위에 계속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무한도전’ 뉴욕스타일, MC해머와 만난 멤버들 반응은?
▶ 유승호 반전연기, 선과 악이 공존하는 소름끼치는 ‘눈빛’
▶ 조인성 송혜교 핫팩 포착, 추위에 떠는 여주인공 위한 배려
▶ 오연서 심경, 열애설 이후 이준과 첫 대면 ‘어떤 얘기할까?’
▶ [화보] 모델 박윤정, 퍼 사이로 드러난 매끈한 명품복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