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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은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4'의 출신 가수 로이킴, 유승우를 '오클락'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오클락'은 CJ오쇼핑이 2011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소셜커머스 서비스다. CJ오쇼핑은 이번 모델 발탁으로 다양한 콘텐츠 상품을 개발해 10~20대 여성 고객층을 확대할 계획이다.
로이킴, 유승우는 최근 '오클락'의 광고음악 작업에 참여했다. 광고음악은 오는 15일 오클락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CJ오쇼핑은 이 음악을 활용한 휴대폰 벨소리와 모바일 메신저의 알림음도 출시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20세의 로이킴과 고등학생인 유승우를 모델로 내세움으로써 젊은 고객층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며 "신선하고 트렌디한 상품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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