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음료시장 진출…기능성 브랜드 출시

입력 2013-01-15 09:16  



삼양사가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삼양사는 기능성 음료 브랜드인 '비디랩 스키니'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비디랩 스키니'는 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겨냥한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과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 등 기능성 음료 2종이다.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은 레몬농축액과 레드자몽농축액이 들어있으며 해독과 배출에 도움을 주는 효소처리아르기닌, 식이섬유 등이 함유돼 있다.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은 열대과일인 리치농축액과 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는 히비스커스, L-카르니틴 등을 첨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들 제품은 모두 400㎖ 용량으로 가격은 1800원이다. 전국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 '한성주 동영상' 결국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