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1/300596f5ea86fb53b4437eec2ef69074.jpg)
[이정현 기자] 지난 1월14일 안방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MBC 토크클럽 ‘배우들’에서 오드리 햅번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 우아한 모습을 뽐낸 고은아가 솔직히 속내를 털어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은아는 ‘배우들’ 첫 방송에서 자신을 ‘트러블 메이커’라고 소개하며 지금까지 자신을 둘러싼 루머들을 해명할 기회가 없어 속상했던 심정과 ‘트러블 메이커’가 아닌 ‘이슈 메이커’가 되고 싶은 바램을 솔직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첫 방송이 끝난 후 고은아는 “너무 멋있는 선배들과 함께 토크클럽 ‘배우들’을 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지금까지 말하지 못하고 속으로 끙끙 앓기만 했던 이야기들을 편하게 털어 놓을 수 있어서 한결 마음이 가벼워졌다”는 소감을 전했다.
고은아는 이어 “방송에서도 얘기한 것처럼 이제는 트러블 메이커가 아닌 이슈 메이커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또 배우로서도 좋은 작품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는 각오와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고은아를 비롯한 배우들의 솔직함이 느껴지는 MBC 토크클럽 ‘배우들’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45분에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영은 이청아 민낯, 멍든 눈은 비밀로 해 주세요~
▶ 현아 공항패션, 방한-노출 동시에 잡은 센스만점 스타일링
▶ 쌈디 유재석 폭소 문자, 귀염 돋는 유느님 말투 “살아있네~”
▶ 조디 포스터 “나는 동성애자” 골든글로브 시상식서 커밍아웃
▶ [포토] 깜짝놀란 성규 '뭘 보았길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