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1/2f3588fd4e422e960b777ff87f8f0ef1.jpg)
[김지일 기자] 1월31일 신사동 가로수길 코코브라우니에서 조 말론 런던이 팝업 라운지를 오픈한다.
조 말론 런던의 이번 팝업 라운지 오픈은 3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내놓은 ‘슈가 앤 스파이스’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조 말론 런던의 향수를 미리 만나보고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새로운 향기로 찾아올 슈가 앤 스파이스는 다채로운 디저트 재료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5가지 종류의 향수 컬렉션이다.
조 말론 런던 리테일 매니저 권태일 부장은 “이번 팝업 라운지는 조 말론 런던 특유의 모던한 감각에 슈가 앤 스파이스 컬렉션의 발랄한 이미지를 결합해 디자인했다.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슈가 앤 스파이스를 경험하는 즐거운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 말론 런던 팝업 라운지는 1월31일 낮12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진행하며 누구든지 참석 가능하다. 특히 온라인 예약 후 팝업 라운지를 방문하면 디럭스 2종 샘플 키트를 선물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팝업 라운지 예약은 조 말론 런던 공식 블로그에서 1월17일 하루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 라운지에 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정보는 조 말론 런던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 조 말론 런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모피 이불 “정체가 뭐야?”
▶ 김태희, 청초하고 매혹적인 ‘샴푸의 요정’ 변신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 소녀시대 ‘퍼니 펑키’ 티저 속 몽환적 스타일 비법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