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1/7ece01bb13da931d52831a5315ad1073.jpg)
[연예팀] 그룹 달마시안이 디엠티엔(DMTN)으로 팀명을 변경하고 새 싱글 발매를 위한 준비에 돌입했다.
활동 중인 그룹이 중간에 팀명을 바꾸는 것은 전례 없는 일이지만 친숙하고 자유분방한 기존 달마시안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성숙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심사숙고 해 내린 결론이라고.
이들의 새 이름인 디엠티엔(DMTN)은 달마시안의 영문 이니셜이자 각각 'Desire, Motivation, Timing, Now'를 뜻하는 철자로 그간 달마시안으로 활동했던 모습을 이어가는 한편 새로운 도약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멤버 다니엘이 직접 고안한 것이라고 한다.
팀명부터 큰 변화를 겪은 디엠티엔은 21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소속사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다니엘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하며 새 시작의 첫발을 내디뎠다.
다니엘의 이미지 티저는 공개 직후 팬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켜 한 때 몰려든 인파에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사진과 영상 속 다니엘은 정적인 분위기 속 나른한 표정과 우수 어린 애티튜드로 마치 패션 필름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며 전작 '이.알'(E.R)과는 또 다른 남자의 모습을 표현해 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켰다.
2013년 화려한 시작을 알린 디엠티엔은 이후 다니엘에 이어 멤버들의 이미지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 싱글에 관한 정보를 조금씩 공개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투웍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설리 버럭, 운동 못하는 광희에 “짜증났다”
▶ 악동뮤지션 ‘못나니’ 심사위원들 혹평 세례 불구 ‘YG行’
▶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박유천 삭발 닮은꼴? 두상 너무 예뻐~
▶ 붐 월척 인증 “내 인생 최고의 월척!”
▶ [포토] 소유진 결혼식 하객, 이런 조합 보기 드물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