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부터 6회에 걸쳐 전국 5개 주요도시(서울, 부산, 광주, 대구, 대전)서 개최
동양증권(www.MyAsset.com)은 한국경제TV와 공동으로 1월 26일부터 3월 16일까지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총 6회에 걸쳐 서울, 부산을 비롯한 주요 도시에서 주식투자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2013 주식대첩’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행사기간 내 전국 5개 도시(서울, 부산, 광주, 대전, 대구)를 순회하며 오후 1시 부터 4시간 가량 진행된다. 지난 12월 동양증권에서 새롭게 선보인 종목추천 서비스 ‘MY tRadar’의 시스템 개발자인 스마트 전진호를 포함, 태양 이강해, 인천여우 곽지문 등 유명강사들이 ‘MY tRadar를 이용한 투자전략 및 매매기법, 2013년 유망종목 발굴 및 분석’이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MY tRadar’ 는 차트, 수급, 실적 분석을 통해 매일 9개의 상승유망종목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로 이번 강연회에서 개발자의 직강을 통해 심도있게 다뤄진다.
강연회 참가 접수는 동양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 또는 전국지점에서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일정>
1월 26일 서울 SETEC
2월 2일 부산 BEXCO
2월 1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2월 23일 대구 EXCO
3월 09일 대전 컨벤션센터
3월 16일 서울 건대 새천년관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 박신양이 자랑한 '7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