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1/12a1b1e88bd2ddb5a4039b974926a040.jpg)
[연예팀] 명품보컬 그룹 포맨(영재, 김원주, 신용재)이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연다.
포맨은 28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엘루이 서울’에서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와 엘루이서울이 공동주관하는 ‘K-POP SHOWCASE’ -포맨 ‘실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포맨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안녕 나야’를 포함 ‘내 세상’ 등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을 1년 7개월 동안 기다려준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선사한다.
또, ‘Hello’, ‘안되겠더라’, ‘살다가 한번쯤’ 등 포맨의 주옥같은 명곡들은 물론 팬들을 위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사인 CD 전달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포맨의 ‘실화’ 발매 기념 쇼케이스 참가 신청은 'K-POP SHOWCASE'를 공동 진행하는 음악사이트 소리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포맨은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 최고의 무대를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쇼케이스에 오셔서 함께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포맨은 타이틀곡 ‘안녕 나야’ 두 번째 티저영상을 25일(오늘) 정오 소속사 유튜브 채널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사진제공: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태원 딸 가수 데뷔, ‘크리스’로 활동 임박
▶ 백지영 의상굴욕, 시도는 좋았지만… ‘셔틀콕 같아’
▶ 박진영, 표절소송 또 패소 “600만원 배상하라”
▶ 조권 얼굴나이 34살? 35살 측정된 박미선에 ‘굴욕’
▶ [포토] 써니힐 주비, 이기적 각선미 (쇼!음악중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