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테스트에 참여해 느꼈던 점이나 추가 했으면 하는 콘텐츠, 응원의 메시지 등 이용자들이 하운즈에 바라는 점을 본인이 가입한 커뮤니티에 작성해 하운즈 게시판에 해당 URL을 남기면 된다.
또 하운즈 홈페이지 내 멀티미디어 게시판의 이미지 및 동영상을 주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는 '하운즈 콘텐츠 퍼가기의 제왕이 되라' 이벤트도 진행한다.</p> <p>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개서비스 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p> <p>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반영해 공개서비스 때 보다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이용자들에게 큰 만족을 준다는 계획이며, 2월 중 공개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p> <p>이와 함께 지난 18일 공개한 세계관을 담은 실사 영상에 등장한 두 남녀 주인공을 담아낸 포스터를 공개했다.
처참한 모습에 슬픈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에서 외계물질에 의해 변이된 변형생물체인 '윅브로크'로 인해 초토화된 지구의 현실을 담은 하운즈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p> <p>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하운즈를 선보이게 될 날이 임박해오고 있는 만큼 더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구축하기 위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받게 됐다'며, '적극적으로 참여하시어 하운즈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데 일조해 주시기 바라며 곧 좋은 소식 들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p> <p>한편 '하운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하운즈, 넷마블PC방에서 조건 없이 즐긴다
RPS '하운즈', 파이널 임팩트 호평 쏟아져
넷마블 '다함께차차차'로 화려한 '게임명가' 부활
RPS '하운즈', 충격적 실사영상 공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