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1/d35e7ff0d626625ab5349aea764b1e38.jpg)
[오민혜 기자] SBS ‘야왕’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성령과 정윤호의 셀카 사진이 공개됐다.
1월25일 김성령의 소속사 열음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 “‘야왕’의 국민 오누이 백도경&백도훈. 훈훈한 미소까지 닮은꼴인 도도커플 셀카 사진을 방출합니다. 영하10도의 추위에도 밤샘촬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을 ‘야왕’ 팀 모두모두 파이팅 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령과 정윤호는 보정 없는 현장사진임에도 불구, 굴욕 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두 배우가 얼굴을 맞대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다정한 모습은 실제 오누이라 해도 무방할 정도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소랑 눈빛이 완전 닮음! 친남매 돋네” “국민 귀족남매 등극이네! 2013년 최고커플로 인정합니다” “누나바보 백도훈의 사랑 보기 좋습니다! ‘야왕’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령, 정윤호가 남매로 출연 중인 드라마 SBS ‘야왕’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열음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나르샤 인형의 집 “이제 집에서 인형 놀이만 할 거야”
▶ 김정태 오열, 아내 위한 시 ‘에게’낭독하다 끝내…
▶ 안영미 수지 거부, 온갖 폼은 다잡고 “수지 아닙니다”
▶ 탑 어머니 공개, 우월 유전자 인증 ‘다른 듯 닮은 외모’
▶ [포토] 소녀시대 써니, 모든 헤어 컬러가 잘어울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