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누드 메이크업 생중계!

입력 2013-01-26 11:54   수정 2013-07-25 14:56


[뷰티팀] 김태희, 문채원, 손예진, 이민정은 피부 좋기로 소문난 여배우다. 공식 석상에서도 진한 메이크업 대신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색감 없이 단순한 선으로 표현되는 미니멀한 누드 메이크업은 2013 S/S 뷰티 트렌드 중 하나.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의 청초한 모델이 누드 메이크업을 입은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했다. 탄탄한 기초 케어와 최소한의 베이스 메이크업, 색조 화장을 완전히 배제하여 자연미를 부여하자. 정샘물 인스피레이션과 코스메틱 브랜드 리스킨이 만나 아름다운 변신을 시도한다.   

아티스트 TIP “메이크업도 보습이 중요해요. 기초부터 미스크로 수분 공급을 철저히 하세요”

 
깨끗한 생얼도 화장의 기초 단계다. 미온수로 이중 세안을 마친 다음 피부결을 고르기 위해 리스킨 ‘미스트 솔루션’을 얼굴에 고루 분사한다. 유분기가 많은 T존은 화장전부터 신경써야 할 부분. 미스트를 충분히 뿌려 수분을 보완한다. 

미스트는 모공 속까지 수분을 전달하며 피부막 코팅 기능을 한다. 미세한 파우더나 파운데이션 등 메이크업 잔여물이 직접적으로 모공에 닿는 것을 방지하는 것. 리스킨 미스트는 알프스 청정 빙하수를 사용, 피부에 활력 에너지를 빠르게 공급한다.  

아이 패치를 이용해 눈 밑 애플존을 밝힌다. 아이 패치를 붙인 다음 화장을 하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장시간 동안 피부 색을 고르게 정돈할 수 있다. 냉장고에 두어 차갑게 보관한 아이패치는 쿨링 효과를 주어 눈 붓기를 빼는데도 효과적이다. 

아티스트 TIP  “미백 효과가 있는 화이트닝 비비를 사용하세요. 보정력과 수분감이 풍부한 파운실러도 필수품이죠.”

 
미백과 피부 톤 보정을 위해 7가지 비타민이 함유된 리스킨 ‘브이랩 시스템 7 화이트닝 비비 크림’을 바른 다음 정샘물 뮬의 ‘아티스트 내추럴 파운실러’를 사용한다. 파운데이션과 컬실러가 결합된 제품으로 피부 잡티와 다크서클을 완벽하게 커버한다.

피부결과 유사한 살결 팔레트에 파운실러를 적당량 덜어 톤을 조절한다. 브러쉬로 피부결 방향대로 위에서 아래로 쓸어주되 콧방울, 입가 등 골이 깊고 주름 진 부분은 섬세하게 매만진다. 자칫 잘못하면 얼굴에 브러쉬 흔적을 남길 수 있으니 꼼꼼히 확인한다. 

심플하고 미니멀한 누드 메이크업이 2013 S/S뷰티 트렌드다. 스킨톤 메이크업의 기본은 과도한 하이라이터나 음영을 과감히 생략하는 것. 단, 은은한 살구톤의 블러셔로 혈색을 부여한다. 브러쉬를 이용해 광대에 가볍게 터치한다.  

아티스트 TIP “마스카라는 살짝 덧바르는 정도로, 아이라인도 옅게 그리세요. 립글로즈로 청순한 느낌을 살려보세요”

 
아이 라인은 점막을 따라 속눈썹 사이를 메워준다는 느낌으로 최대한 얇고 가늘게 그린다. 눈 꼬리를 길게 빼 눈이 커 보이는 효과를 준다. 롱래쉬 마스카라를 사용해 속눈썹을 덧칠하면 자연스럽고 또렷한 인상을 만들 수 있다.

립스틱 대신 핑크톤이 살짝 가미된 립 글로즈로 입술 메이크업을 마무리한다. 화장기 없는 민낯의 수수하면서도 청초한 매력을 강조하는 것이 누드 메이크업의 포인트. 미스트와 크림, 파운실러까지 기초를 탄탄히 다져야 들뜸이나 번짐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 연예인 메이크업 담당 아티스트 사용 제품  


 
왼쪽부터 순서대로_ 리스킨 미스트 솔루션, 리스킨 화이트닝 비비크림 SPF30, 정샘물 뮬 파운실러, 크리니크 립글로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모피 이불 “정체가 뭐야?”
▶ 김태희, 청초하고 매혹적인 ‘샴푸의 요정’ 변신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 소녀시대 ‘퍼니 펑키’ 티저 속 몽환적 스타일 비법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