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1/979416739ee60aaece7f523b28d2f18e.jpg)
[연예팀] 씨스타19의 신곡 '있다 없으니까'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 안재현과 보라의 이마키스가 온라인상에 큰 화제다.
지난 29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씨스타19의 신곡 '있다 없으니까' 뮤직비디오 촬영중에 포착된 남자주인공 안재현과 보라의 스틸컷 몇 장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안재현과 보라는 격정적인 포옹에 이어 애틋한 이마키스를 선보이며 실감나는 커플 연기를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 분위기 너무 리얼한것 아님?", "안재현과 보라 너무 잘어울린다 ㅠㅠ", "안재현 계탄날", "일상이 화보가 아니라 매 순간이 화보 일듯", "이러다 사귀는거 아냐", "보라 삼촌팬 가슴 찢어진다" 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년 만에 컴백하는 씨스타19의 타이틀곡인 '있다 없으니까'는 최고의 K POP 스타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다시 손을 잡았다. 씨스타19의 효린과 보라는 사랑과 이별을 경험한 후 몸도 마음도 소녀에서 여자로 변해가는 내면의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 이별의 공허함과 아픔을 절절하게 표현해 내었다.
한편 연일 이슈의 중심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씨스타19는 오는 1월31일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제아 손깍지 공포증 “깍지 끼느니 키스를 하겠다”
▶ 현빈 녹음실 포착, 아직은 ‘까까머리’
▶ 씨엔블루, 스페셜 한정판 앨범 직접 제작
▶ 장나라 중전마마 변신, 목 베개와 오렌지로 사극 분장까지?
▶ [포토] 박시후 ‘팬들이 정성껏 준비한 토끼 케이크의 촛불을 후~’
관련뉴스